'더스테이지' JK김동욱 "김범수와 얼굴 비교? 엮지 말아달라" 폭소 [Oh!쎈 컷]
OSEN 연휘선 기자
발행 2019.09.06 12: 52

가수 JK김동욱이 '윤도현의 더 스테이지 빅플레저'에서 김범수의 외모를 언급한다. 
SBS MTV 음악 프로그램 '윤도현의 더 스테이지 빅플레저(이하 더스테이지)' 측은 6일 JK김동욱의 스틸 컷을 공개했다. 
앞선 '더스테이지' 촬영에서 JK김동욱은 MC 윤도현과 함께 과거 얼굴 없는 가수로 활동하던 시절을 떠올리며 이야기를 나눴다. 

[사진=SBS MTV 제공] '윤도현의 더 스테이지 빅플레저'에 출연한 가수 JK김동욱 스틸 컷.

JK김동욱은 "내가 1집 활동을 하면서 방송 활동을 거의 안했는데 그 때 윤도현이 진행했던 프로그램에 출연해 처음 얼굴과 라이브를 공개했던 것 같다"고 말문을 열었다. 이에 윤도현은 "내 기억에는 제가 진행했던 '윤도현의 러브레터'에서 김동욱 (얼굴)을 처음 봤다"고 대꾸했다. JK김동욱은 "그 때 동굴에서 나올 수 있었던 유일한 프로그램이었다"고 덧붙였다.
이를 듣던 윤도현은 "김범수도 그렇고, 제 프로그램에서 처음으로 얼굴을 공개했다. 왜 그랬는지 모르겠는데 두 분 다 색다른 충격이었다"고 회상했다.
윤도현의 말에 김동욱은 "김범수와 엮지 말아달라"고 호소하며 "김범수가 지금 훌륭한 외모이고 옛날보다 멋있어졌지만 그 때 당시는, 서로 도긴개긴 했지만 아무튼 그렇다"고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자아냈다.  
이 밖에도 이날 '더스테이지' 촬영에서는 가수 더원이 출연해 무대를 꾸몄다. 
JK김동욱과 더원의 '더스테이지'는 오늘(6일) 밤 12시 SBS funE, 11일 밤 10시 30분 SBS MTV, 16일 밤 11시 SBS플러스에서 방송된다. / monamie@osen.co.kr

Copyright ⓒ OSEN. All rights reserved.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