주원x박혜수, 오늘(24일) 크리스마스 맞아 팬들과 V라이브 소통..깜짝 선물
OSEN 선미경 기자
발행 2020.12.24 14: 09

배우 주원과 박혜수가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팬들과 특별한 언택트 만남을 가진다.
주원과 박혜수는 오늘(24일)  크리스마스를 맞아 포털사이트 네이버  V LIVE(브이라이브)를 통해 한 해를 마무리하며 팬 모두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물할 예정이다. 
주원은 V LIVE ‘크리스마스를 완벽하게 보내기 위한 방법 with 주원’에서 팬들의 소원을 직접 이뤄주는 시간을 마련했다. 사전에 받은 크리스마스 소원을 하나하나 들어주며 오랜 시간 만나지 못한 팬들에게 색다른 즐거움과 감동을 전달할 예정이다.

또 박혜수는 팬들이 듣고 싶은 노래를 사전에 신청 받아 방구석 콘서트 콘셉트로 진행 되며, 팬들의 게시물에 직접 댓글을 달아주는 이벤트로 소통에 나선다. 크리스마스의 추억을 함께 공유하며 팬들과 한층 더 가까워지는 시간을 통해 따뜻한 마음을 전할 계획이다.
주원과 박혜수는 팬들을 위해 다양한 콘텐츠를 준비했다. 무엇보다 늘 변함없는 응원으로 힘이 되어준 팬들을 위해 뜻 깊은 시간을 선물한다고 해 팬들의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킨다.
이처럼 올 한해 스크린, 안방극장, 무대 등에서 종횡무진 활약한 주원과 박혜수는 팬들의 아낌없는 애정을 받았다. 이에 보답하는 마음으로 깜짝 선물 같은 V LIVE를 진행하며 남다른 팬 사랑을 자랑해 추운 연말을 한층 더 훈훈하게 만들 전망이다.
주원과 박혜수는 각각 오늘(24일) 오후 3시 '주원’ 채널과 오후 6시 '박혜수’ 채널을 통해 만날 수 있다. /seon@osen.co.kr
[사진]스튜디오 산타클로스 제공

Copyright ⓒ OSEN. All rights reserved.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