'킬러의 보디가드2' 23일 극장 개봉..호평 받은 속편 기대UP
OSEN 김보라 기자
발행 2021.06.22 09: 25

 올 여름 극장가에 핵폭탄급 웃음과 모든 스트레스를 날려버릴 액션 케미를 선보일 '킬러의 보디가드2'가 내일(23일) 극장 개봉한다. 
북미 극장가를 장악하고 국내 언론에서도 성공적인 속편이라는 호평을 이끌어 낸 '킬러의 보디가드2'는 미치광이 킬러 다리우스의 경호를 맡은 후 매일 밤 트라우마에 시달리는 보디가드 마이클 앞에 한층 더 골 때리는 의뢰인이 플러스되면서 벌어지는 '1+1 트리플 업그레이드 환장' 액션블록버스터. 국내 관객들의 관람 열풍을 불러일으킬 전망이다. 
미리 관람한 관객들은 “확실하게 1편보다 강력해졌다”(CGV_문**), “사무엘의 찰진 욕과 액션 모두 조화로운 코미디 액션”(CGV_귀***), “신나게 총질 한 판 한 영화”(CGV_꼼****), “찰진 욕 보면서 스트레스 해소하기 좋은 영화”(CGV_i******), “최근에 보고 제일 많이 웃은 영화”(CGV_니**), “간만에 시원한 액션무비 상쾌하게”(CGV_파**) 등의 극찬 세례가 끊임없이 이어지고 있다.

영화 포스터

이렇듯 완벽한 속편의 탄생이라는 호평 속 역대급 이벤트까지 진행하는 '킬러의 보디가드2'는 올 여름 시원한 흥행 질주를 기대케 한다. 
2021년 죽여주는 킬링버스터로 올 여름 무더위와 스트레스를 한방에 해소시켜줄 액션블록버스터 '킬러의 보디가드2'는 6월 23일 개봉한다.
/ purplish@osen.co.kr 

Copyright ⓒ OSEN. All rights reserved.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