프로미스나인, 첫 번째 단독 콘서트 ‘LOVE FROM.’ 전회차 전석 매진
OSEN 지민경 기자
발행 2022.09.22 07: 51

 그룹 프로미스나인(이새롬, 송하영, 박지원, 노지선, 이서연, 이채영, 이나경, 백지헌)이 콘서트 매진을 기록했다.
프로미스나인은 오는 30일부터 10월 2일까지 총 3일 간 서울 강서구 KBS 아레나에서 2022 fromis_9 concert ‘LOVE FROM.’을 개최하는 가운데 지난 21일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진행된 일반 예매가 오픈과 동시에 전회차 전석 매진을 기록했다.
이번 콘서트는 프로미스나인의 데뷔 후 처음으로 개최되는 단독 콘서트로 프로미스나인은 물론 팬들에게도 뜻깊은 시간이 될 예정. 더해 콘서트명 ‘LOVE FROM.’은 프로미스나인이 사랑을 담아 공식 팬클럽 ‘flover’(플로버)를 초대하는 의미를 담았다.

프로미스나인은 약 일주일 앞으로 다가온 콘서트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. 중독성 강한 앨범의 타이틀곡뿐만 아니라 수록곡까지 다채로운 세트리스트와 구성, 그리고 프로미스나인의 매력으로 첫 번째 단독 콘서트를 물들일 것을 예고했다.
뿐만 아니라 프로미스나인은 뜨거운 인기에 힘입어 오는 10월 7일 도쿄 타치카와 스테이지 가든에서 2022 fromis_9 concert ‘LOVE FROM.’ IN JAPAN을 개최한다. 데뷔 후 처음 개최되는 콘서트가 한국과 일본 양국에서 열리는 만큼 프로미스나인의 글로벌 인기를 짐작케 한다.
한편, 프로미스나인은 매주 월요일 밤 10시 네이버 NOW. 오디오쇼 ‘가을밤의 프로미스나인’에 출연한다. /mk3244@osen.co.kr
[사진]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

Copyright ⓒ OSEN. All rights reserved.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